조리원이 근골격계질환, 조리흄 등으로부터 안전하며, 쾌적하고 건강한 조리환경을 제공하기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오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연구개발 노력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급식현장에서 근무하는 조리원 분들에게 발생할 수 밖에 없는 반복적인 동작, 부적절한 작업 자세, 무리한 힘의 사용 등으로 인한 목, 어깨, 허리, 팔다리의 신경·근육 및 그 주변 신체 조직에 나타나는 근골격계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혁신적인 노동력 감소를 가져오는 로봇교반기, AI교반기 제품을 계속해서 출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신성하인스의 교반기 제품들은 로봇 팔이 조리 삽으로 쉴 새 없이 저어야 하는 볶음, 조리원이 뜨거운기름 앞에 계속 서 있어야 하는 튀김, 무거운 재료를 들고 붓고 섞어야 하는 국 등 손목이나 허리 통증을 유발하는 단순 반복 작업을 기계로 대체함으로써, 최근 심각한 사회적인 문제로 부각되고 있는 조리원의 과도한 노동강도와 산업재해 위험성을 혁신적으로 해소할 수 있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또한, 특허를 획득한 후드형 인덕션 조리기구 제품들은 별도 장착된 후드를 통해, 조리실 내 메인 배기 후드까지 폐에 치명적인 조리흄(고온의 기름에서 나오는 미세분진)과 유해가스를 효과적으로 전달함으로써 사용자의 건강과 안전을 지켜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