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하인스, ESG 경영 선포식 ESG 경영 보폭 넓혀_2023.05.25

공지사항

<뉴스(News)> ㈜신성하인스, ESG 경영 선포식 ESG 경영 보폭 넓혀_2023.05.25



[인천=임영화기자]인덕션 주방기기 전문회사 ㈜신성하인스가 ‘ESG 경영 선포식’과 함께 지속가능한 미래 구축에 나섰다.

특히 전 직원이 기업 위상 제고를 위한 CEO의 대내외 노력과 열정에 수고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감사장을 전달하는 수여식이 알려지면서 미담 사례로 감동이 널리 퍼지고 있다.

여기다 생산 제품 자체가 유해가스를 배출하지 않을 뿐만아니라, 30% 이상의 에너지를 절약하는 착한 제품인데다, CEO가 ESG 전문가 자격증까지 취득한 ESG 전문가로 알려져 ㈜신성하인스가 주목을 끌고 있다.

㈜신성하인스는 화성 본사에서 박근영 대표이사, 윤인성 이사, 강성태 공장장 및 임직원을 비롯해 정순옥 K-ESG 기준평가원 원장 등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ESG 경영 선포식’을 개최하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ESG 경영을 다짐하는 자리를 가졌다.

정순옥 K-ESG 기준평가원 원장의 사회로 개최된 이날 선포식은 박근영 대표 인사말에 이어 경영 선언서와 선언문을 공유했다.

특히 이날 선포식에서는 대한민국 ESG 혁신대상 조직위원회로부터 경영 부문 ESG 우수기업 대상과 인천환경공단으로부터 ESG 대상 및 우수상을 수상한 박근영 대표에게 기업 이미지 위상 제고 및 자부심을 높여준 감사한 마음을 전 직원이 감사장에 담아 수여하는 축하의 시간을 가져 감동의 축제 행사가 됐다.

감사장 수여식에 이어진 강성태 공장장은 선언서를 통해 친환경 보호에 앞장서고 사회적 약자에 대한 지원 및 사회공헌활동과 법과 윤리를 철저히 준수하자고 다짐했다.
또한 고객은 물론이고 조직구성원 및 지역사회 등 기업을 둘러싼 모든 이해관계자를 소중히 여기고 함께 성장하는 ㈜하인스가 되자며 ‘ESG 경영’을 선언했다.

또 김인범, 윤보라 대리는 선언문 낭독에서 사회적 책임을 실천과 지역 가치 실현에 앞장서면서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 및 인권 존중 ▶사회안전망 강화 ▶공정하고 투명한 윤리경영 ▶신뢰와 존중의 윤리적 가치 향상 ▶보람을 느끼고 발전할 수 있는 문화조성 ▶더 좋은 일자리 창출 ▶혁신과 성장을 위해 노력하자고 다짐했다.

박근영 대표는 “여러분들이 있기에 오늘의 ㈜신성하인스가 있다”면서 “이러한 감사와 고마운 마음 담아 더 착한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며, 여러분들도 더 사랑받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같은 마음으로 ESG 경영에 충실하자”고 말했다.

정순옥 원장은 “제품 자체가 깨끗하고 안전할 뿐만 아니라, 에너지가 절감되는 제품이어서 기업 자체가 ESG 경영을 실천해온 모범 회사”라면서 “더구나 박근영 대표께서는 ESG 전문가 과정에서 최우수 성적으로 자격증을 취득한데 이어, 각 기관으로부터 ESG 대상을 수상하는 등 ESG 전문가여서 ㈜신성하인스의 지속성장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신성하인스는 가스를 사용하는 경우보다 30% 이상의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고 특히 유해가스를 배출하지 않는 전기레인지 인덕션 조리기기 제조 친환경 단체급식 전기주방 전문회사다.

출처 : 경인매일 - 세력에 타협하지 않는 신문(https://www.k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