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links

보듬 서비스

“고객님께 먼저 다가가고, 고객님이 만족하실 때까지”

고객님의 편의를 위하여 직접 현장에 찾아가 제품을 수리/점검하고,
제품 사용 관련 안내 해드리는 신성하인스만의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보듬서비스(Bodeum Service)는 고객을 보듬는다는 마음가짐으로 2023년 9월 4일부터 시행된
신성하인스만의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입니다. 고객님들께서 제품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미리 방문하여 무상점검 및
사용방법을 상세히 안내해드리고 있으며 현재 고객님들의 지속적인 호응에 힘입어 전국적으로 활발히 시행하고 있습니다.

직접 현장에 찾아가 온전히 책임을 다하는 고객 감동 서비스

신성하인스는 쾌적하고 안전한 요리환경 만들기에 진심을 다하여,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조부터 판매, 사후관리까지 온전히 책임을 다하는 고객 감동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사가 직접 책임있는 A/S 제공

031) 997-8770

전국 어디서나 신속한 서비스

본사직영서비스센터
▶ 본사 (수도권/강원/중부)
▶ 대구/경북
▶ 부산/경남/울산
▶ 광주/전남/전북

This website uses cookies to improve your web experience.